Notice: Undefined index: HTTP_ACCEPT_ENCODING in /home/inswave/ins_news-UTF8-PHP7/sub_read.html on line 3
‘요즘 남자 라이프-신랑수업’ 손호영, “父의 1번 염원이 저의 결혼...이 정도면 곧 장가갈 듯” 의미심장 발언!:대구신문고
로고

‘요즘 남자 라이프-신랑수업’ 손호영, “父의 1번 염원이 저의 결혼...이 정도면 곧 장가갈 듯” 의미심장 발언!

운영자 | 기사입력 2022/12/22 [10:17]

‘요즘 남자 라이프-신랑수업’ 손호영, “父의 1번 염원이 저의 결혼...이 정도면 곧 장가갈 듯” 의미심장 발언!

운영자 | 입력 : 2022/12/22 [10:17]

 

 

브라이언이 ‘신랑수업’에 정식으로 합류해, 준비된 신랑감의 매력을 어필했다.

 

21일 방송된 채널A ‘요즘 남자 라이프-신랑수업(이하 ‘신랑수업’)’ 45회에서는 브라이언의 첫 신랑수업 모습과, 본가를 찾아 아버지와 누나 손정민을 만난 손호영의 하루가 펼쳐졌다. 또한 조카들과 키즈카페에 간 모태범은 임사랑과 처음으로 동반 육아를 하며 시청자들에게 대리 설렘을 안겼다.

 

이날 브라이언은 평택 집이 아닌 자신이 대표로 있는 엔터사의 오피스 겸 세컨하우스에서 아침을 맞았다. 브라이언은 눈을 뜨자마자 ‘칼각’으로 이불을 정리한 뒤, 곧장 청소에 돌입해 감탄을 자아냈다. 잠시 후, 회사 이사 겸 매니저가 출근해 브라이언과 브런치를 즐겼다. 먼저 식사를 마친 브라이언은 설거지를 바로 한 뒤, 아직 식사 중인 매니저를 빤히 쳐다봤다. 이를 지켜보던 ‘멘토’ 이승철은 “(매니저) 극한직업”이라며 혀를 내둘렀다.

 

매니저가 식사를 마칠 때까지 앉아서 대화 상대가 되어주던 브라이언은 “라이프 스타일이 서로 잘 맞는 게 중요한 것 같다”며 자신의 연애관을 밝혔다. 그러면서 “애교가 세상에서 제일 싫다. 황보 같은 스타일이 좋다”고 돌발 고백(?)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. 스튜디오에서 이를 듣던 신봉선은 “(황보가) 여자로 보인 적 있냐”고 기습 질문을 던졌고, 브라이언은 “황보 같은 여자가 또 있었으면 좋겠다”며 은근히 답을 피해 궁금증을 남겼다.

 

잠시 후, 브라이언은 매니저와 함께 미팅 장소로 이동했다. 그런데 이때 차 상태를 확인한 브라이언은 세차장에 들러, 혼신을 다해 손세차를 했다. 이에 김원희는 “신랑감으로서 장점이 많다. 그런데 한 가지 단점이 너무 커서…”라며 ‘말잇못’ 반응을 보여 폭소를 안겼다.

 

다음으로 휴식 차 본가를 방문한 손호영의 하루가 펼쳐졌다. 최근 g.o.d 서울 콘서트를 끝낸 아들 손호영을 보자 아버지는 “힘들어?”라고 걱정스럽게 물었다. 이에 손호영은 “이제 공연을 하면 아프다”면서 “예전 콘서트 때 오른쪽 무릎 수술을 했는데 왼쪽에 똑같은 게 왔다”고 솔직하게 밝혔다. “(그래도) 계속 일을 하겠다”고 손호영이 말하자, 부친은 갑자기 “그럼 장가는?”이라고, ‘기-승-전-결혼’ 공격을 가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.

 

잠시 후, 손호영 누나 손정민이 본가에 도착했다. 손호영 아버지는 두 남매를 데리고 ‘보물방’으로 들어갔다. 여기에는 손호영이 그간 받은 트로피들이 진열돼 있었다. 옛 추억에 젖어 두런두런 담소를 나눈 세 식구는 이탈리아식 만두인 라비올리를 해먹기로 했다. 그런데 요리 중에도 아버지는 “내년 초에는 (결혼 상대와) 같이 오나? 아무래도 호영이가 (누나 보다) 먼저 장가갈 것 같다”며 세뇌(?) 수준의 질문을 던졌고, 손호영은 “그렇게 생각해도 될 것 같다”고 답해 부친을 미소짓게 했다. 나아가 손호영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도 “아버지의 1번 염원이 제가 장가가는 것이다. 이 정도로 푸시하시면, 곧 갈 것 같다”고 말해 뜨거운 응원을 받았다.

 

마지막으로 모태범은 누나의 부탁으로 5세-3세 ‘조카즈’와 함께 키즈카페를 찾았다. 모태범이 고난도 육아로 진땀을 흘리던 때, ‘육아 구세주’ 임사랑이 등장했다. ‘찌 커플’은 처음으로 맞춰 보는 육아에서도 순조롭게 역할 분담을 했다. 그러던 중 모태범은 “육아와 일 중에 일하는 게 낫다”고 털어놨고, 임사랑은 “그래도 둘 낳고 싶어요?”라고 돌발 질문을 던졌다. 이에 모태범은 “낳긴 해야지~”라고 답해 현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.

 

잠시 후 모태범은 임사랑이 조카들을 봐주는 사이, 키즈카페를 조용히 탈출해 공룡으로 분장했다. ‘공룡 모태범’이 다시 등장하자, 임사랑은 놀라서 ‘입틀막’을 했고 조카들은 도망쳤다. 우여곡절 끝 육아 수업을 마친 모태범은 “사랑이가 조카들을 처음 봤다. 결혼하고 아이가 태어나면 이런 모습이겠구나 싶었다. 이미지 트레이닝이 됐다”면서 흐뭇해했다.

 

방송 후 시청자들은 “브라이언씨 진짜 깔끔하네요~ 신랑수업 잘 받아서 결혼 골인하시길”, “손호영씨 아버지 나오실 때마다 빵빵 터져요. 결혼 공격이 진짜 우리네 아버지 같으심”, “모태범-임사랑씨, 이번엔 육아도 함께 해보고 보기 좋았어요. 항상 응원합니다” 등 뜨거운 피드백을 내놨다.

 

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신랑감들이 신랑 수업을 통해 멋진 남자, 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채널A ‘신랑수업’은 매주 수요일 밤 9시 20분 방송된다.

 

사진 제공=채널A ‘요즘 남자 라이프-신랑수업’